본문 바로가기

A

가을 영어로 표현하는 방법 다양하게 알아봐요

가을 영어로 표현하는 방법 다양하게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을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보려고 합니다. 사계 중 가을을 영어 표현한는 방법이 다른 계절이 비해 많죠. 

 

 

 

 


가을을 영어로 표현하는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fall
2. autumn
3. fall season

 

 

 

 


가을과 관련된 영어단어 알아볼게요.

늦가을은 'late autumn, the latter part of autumn, late fall'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을철은 'autumn'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을걷이는 'autumn harvesting, gather a harvest, harvest'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초가을은 'early autumn, the beginning of autumn'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을비는 'an autumn rain, a drizzling autumn rain'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한가을은 'the busy harvesting season, the depth of autumn, the busy harvest time'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첫가을은 'early autumn, the beginning of autumn'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보릿가을은 'the time of barley harvest, the barley harvest'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볏가을은 'rice harvest, harvest rice'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을카리(가을갈이)는 'autumn plowing'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을보리는 'autumn barley'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을누에는 'an autumn breed of silkworms'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을갈이는 'autumn plowing, plow in autumn'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을 장마는 'the rainy spell in autumn'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을 작물은 'autumn-sown crops, autumn crops'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을 바람은 'an autumn wind'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을달은 'the autumn moon'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가을 경치는 'autumn scenery'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가을에 관한 영어 표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을을 영어로 표현할 때 도움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